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

케이뱅크 계좌 개설하고 7천원 받는 방법(Feat. 캐시슬라이드)

by 노비365 2021. 5. 11.
반응형

오늘은 한번만 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국내 최초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 신규가입을 하면 7천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인데요. 신규가입 조건이기 떄문에 기존에 계좌를 가진 고객은 이벤트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저 포함...)

 

이 이벤트는 케이뱅크 자체 이벤트는 아니고 캐시슬라이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캐시슬라이드는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보고 캐시를 적립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그리고 캐시슬라이드 스탭업이라는 잠금화면광고에 걷기를 더한 애플리케이션도 있습니다. 

 

저는 이 두 앱을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광고가 너무 과도하게 떠서 휴대폰 사용에 방해를 줄 정도인데다 그에 비해 적립되는 포인트는 아쉬운 수준입니다. 캐시슬라이드를 2013년에 처음 알았었는데 수업시간에 광고 열심히 보면서 5천원 채우는데 두달 가까이 걸렸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문화상품권 5천원짜리 구입하고 바로 삭제했었더랬죠...

 

두달에 5천원이면 나쁘지 않아 보이는데 이건 자연스럽게 모이는 포인트가 아닌 내 의지로 광고를 눌러서 하루에 같은광고를 몇개씩 보면서 모은 돈이라는것을 생각하면... 당시의 휴대폰 데이터 사용료조차도 안됩니다.

 

여튼, 지금 케이뱅크 계좌개설 축하금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캐시슬라이드에 가입해야 합니다. 저는 캐시슬라이드 스탭업을 추천하고 이 애플리케이션의 화면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캐시슬라이드 스탭업 앱을 받아서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캐시슬라이드(스탭업)로 모은 캐시를 케이뱅크로 인출해야 최종 참여인정이 됩니다. 1천캐시부터 인출이 되므로 최대한 모아야 합니다. 가입 시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500캐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추천인 입력은 필수입니다. 추천코드가 없으신 분은 추천코드 KRB1MEE7을 입력하시면 500캐시가 적립됩니다.

 

 

회원가입을 마치고 앱 메인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이벤트"를 눌러줍니다.

 

 

"현금교환 플러스 출시 이벤트"를 눌러줍니다. 기한은 올해 연말까지라 넉넉합니다.

 

 

"기간한정"이라고 써진 것을 보니 캐시슬라이드로 모은 포인트는 일정 기간동안만 출금이 되는 듯 합니다.

 

 

케이뱅크 계좌개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본인인증을 먼저 해야합니다. 본인인증을 하면 300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선물2 사전예약은 이미 끝나서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위를 보시면 "*첫 현금교환 시 함께 지급"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계좌만 개설하면 줄것처럼 쓰고는 캐시슬라이드로 천 현금교환을 해야합니다. 이벤트페이지에서 "본인인증하고 300캐시받기" 버튼이 안눌러진다면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계좌 개설하기를 진행합니다. 저는 이미 케이뱅크 계좌가 있어 이후 화면은 없지만,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준비물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입니다.

 

 

여기까지 완료하셨다면 추천인500캐시 + 본인인증300캐시 = 800캐시가 있을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200캐시를 모아서 1,000캐시를 만든 뒤 인출을 해야 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탭업"이므로 걸어서 캐시를 모으는 것이 기본이겠지만 이 금액이 굉장히 하찮습니다. 그래도 빠르게 1천캐시를 모으고 삭제하기 위해 해야합니다.

 

최초 셋팅은 일일 3천걸음이 목표로 설정되어 있는데 이를 바꿔줍니다. 가운데 썩소를 날리고 있는 펭귄을 눌러줍니다.

 

 

썩소펭귄의 이름은 "피클"입니다. 오른쪽으로 넘겨서 더 높은 목표를 설정해줍니다.

 

 

보통 수도권에서 직장생활을 하신다면 일일 만보정도는 걸을테니 만보 설정. 자신의 생활패턴에 맞게 설정해줍니다.

 

 

그런데 메이트를 바꾸기 전 이미 2천걸음 이상 걸었다면 변경이 안됩니다. 내일 다시 바꿔야겠습니다.

 

 

참고로 만보 해봐야 하루 오십원도 안줍니다. 고정금액이 아니고 랜덤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마저도 받을 때 또 광고를 봐야 합니다. 안걷고 광고만 봐도 받는 금액에 별 차이가 없습니다.

 

그 외에도 캐시를 적립하는 방법이 더 있긴 합니다. 친구를 꼬셔서 추천받아 받는금액이 500캐시로 제법 크기 때문에 이방법이 가장 쉬울 수 있지만 친구가 없는 아싸는 불가능한 방법입니다.

 

 

827원을 모았습니다. .. .

 

 

캐시슬라이드와 캐시워크를 비교했을 때 장점은 캐시현금 교환비율이 1:1 이라는 것입니다. 캐시슬라이드에서 모은 100캐시는 100원으로 교환이 되니까요. 앱에서 캐시를 모아 현물(상품권, 기프티콘)로 교환하는 앱은 1:1 교환앱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도 캐시슬라이드는 스킵 불가능한 광고가 강제로 뜨기 때문에 굉장히 불편하니 참고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끝 -

 

반응형

댓글